본문으로 바로가기

하나님의교회 뉴스


통합검색

하나님의교회 뉴스

WATV NEWS국내교회

  • 국내교회
  • 해외교회
  • 연합회
  • 포토
  • 동영상
  • 수상내역
  • 언론보도

안상홍님 강탄 100주년 기념, 새 예루살렘 전도축제 발대식

[2018-11-20] 어머니 마음으로 완성하는 전 세계 70억 전도 운동

크게보기 작게보기 목록가기 프린트하기

ⓒ 2018 WATV
“이르시되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눅 22장 15, 20절)

2천 년 전, 예수 그리스도께서는 세상 만민을 구원하시려 새 언약을 세우셨다. 그러나 진리는 훼파되고 말았고, 그리스도는 다시 한 번 육체의 가시 옷을 입으셔야 했다. 2018년은 성경 예언대로 이 땅에 임하셔서 새 언약을 복구해주신 그리스도 안상홍님의 강탄 100주년이다.

그 특별한 해를 더욱 뜻깊게 할 ‘축제’가 시작됐다. 사랑과 희생으로 천국 복음을 전파하신 안상홍님의 숭고한 뜻을 실현하고자 개최된 새 예루살렘 전도축제다. 11월 20일, 전 세계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동일한 시각에 국가별·지역별로 일제히 전도축제 발대식에 참석해 70억 전도 운동 완성을 위한 결연한 의지를 다졌다.

새예루살렘 판교성전에서 열린 전도축제 발대식 1부 예배에서 어머니께서는 기도로써 축복의 문을 열어주셨다. “자녀들을 살리시려 고난도 마다하지 않으신 아버지의 사랑을 모두 가슴 깊이 헤아려 그 생애를 따르게 해달라”고 간구하시며, 전 세계에 생명의 진리가 전해지길 바라시는 아버지의 소원이 이번 전도축제에 이루어지길 소원하셨다.

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아버지께서는 새 언약의 실체이신 하늘 어머니를 온 인류가 영접하고 구원받길 바라셨다. 모든 민족으로 제자를 삼아 하나님의 분부를 가르쳐 지키게 하려면 먼저 진리를 깨달은 우리가 한목소리로 복음을 외쳐야 한다”고 취지를 밝히고 화합을 거듭 강조했다. 또한 전 성도에게 성령 축복이 내려지길 기원하며 “이번 전도축제를 복음 완성의 기회로 여기고 100퍼센트 믿음으로 100퍼센트 복음에 헌신하여 아버지 강탄 100주년의 대미를 풍성한 알곡 열매로 장식하자”고 힘주어 말했다(마 28장 20절).

ⓒ 2018 WATV
예배가 마친 후 영상물이 상영됐다. 새 언약 진리가 지구촌 전역에 빠르게 전파되고, 국내외 성도들의 꾸준한 봉사와 선행 속에 예루살렘의 영광이 나타나는 예언(미 4장 1~2절, 사 60장 3절) 성취 장면을 영상으로 생생히 확인한 성도들은 한층 뜨거워진 열정을 품고 2부 발대식을 맞이했다.

어머니께서는 아버지의 복음 길을 뒤따르는 자녀들을 통해 세계인이 축복받는 행복한 축제가 이루어지길 바라시며 전도축제 개최를 선포하셨다. 이어 총회장 김주철 목사가 성도들과 함께 결의문을 낭독했다. 특별한 한 해의 대미를 장식할 전도축제를 허락하심에 감사드린 성도들은 하나님의 뜻에 합당한 내적 변화를 도모하며 온 세상에 아버지 어머니의 영광을 나타내고, 한 생명을 천하보다 귀히 여기시는 하나님을 닮아 선한 사마리아인의 정신으로 전도축제에 임할 것을 다짐했다. 더불어 하나님께서 당부하신 연합과 기도로 70억 전도 운동을 완성할 것을 결의했다. 발대식은 성도들의 의지를 담은 새노래 합창과 퍼포먼스, 구호 제창을 끝으로 마쳐졌다.

ⓒ 2018 WATV
어머니께서는 일치한 마음으로 전도축제에 참여하는 자녀들에게 고마움을 전하시며 “예언이 신속하게 이루어지고 있으니, ‘믿음대로 되라’는 말씀처럼 복음을 완성하겠다는 믿음을 갖고 복음을 전하자” 당부하시고 재차 축복을 빌어주셨다.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동방 땅끝 나라에 오셔서 비추신 한 줄기 진리의 빛이 2018년 현재까지 175개국에 전해졌다. 이제 지구촌 모든 도시와 마을, 나아가 70억 온 인류를 비출 차례다. 그 예언의 완성을 위한 전도축제의 문이 활짝 열렸다. 하나 된 성도들의 복음 행보는 더욱 분주해지고 있다.
저작권자ⓒ하나님의 교회.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맨위로 맨위로
목록가기 프린트하기

스페셜 뉴스

스페셜 뉴스
“장애편견 깨고 사랑나눈 소중한 시간”
대구수성 하나님의 교회 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