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하나님의교회 뉴스


통합검색

하나님의교회 뉴스

WATV NEWS국내교회

  • 국내교회
  • 해외교회
  • 연합회
  • 포토
  • 동영상
  • 수상내역
  • 언론보도

청주흥덕·청주서원·성남상대원 교회 헌당기념예배

[2017-09-12] 생명의 진리와 구원의 주체 바로 알리는 복음 기관

크게보기 작게보기 목록가기 프린트하기

ⓒ 2017 WATV
나팔절로부터 시작되는 가을절기를 앞두고 청주흥덕·청주서원 교회(9월 12일)·성남상대원교회(9월 16일)의 헌당기념예배가 잇따라 드려졌다.

겹경사를 맞은 청주 지역 성도들의 얼굴에는 미소가 가득했다. 성남상대원교회 성도들 역시 “영적 알곡을 거두는 가을절기를 앞두고 복된 시간을 허락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안식일 저녁 예배와 겸하여 집전된 헌당기념예배를 기쁨으로 맞이했다.

어머니께서는 뭇 영혼이 새 언약 진리로 소성될 수 있도록 세계 전역에 빠르게 시온을 건립해주시는 하늘 아버지께 감사드리시며 복음의 문을 더욱 활짝 열어주시길 간구하셨다.

기도 후에는 불시에 일어나는 각종 재난에서 자녀들을 보호해주신 하나님의 은혜와 권능을 일깨우시며 “허리케인, 지진 등 재앙이 난무하는 지금, 세계인들에게 무엇보다 유월절 축복이 필요하다. 위기에 처한 영혼들을 긍휼히 여기는 사랑의 마음으로 부지런히 구원의 말씀을 전하자”고 교훈하셨다.

ⓒ 2017 WATV
청주서원교회 전경

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신속히 진행되는 70억 인류 전도 운동을 가리켜 “사람의 힘으로는 불가능한, 하나님께서 이루시는 권능의 역사”라 확언하고 “하나님을 떠났던 요나가 회개하여 하나님과 동행함으로 니느웨 사람 12만여 명을 구원으로 인도한 것처럼 우리도 성경 말씀을 중심에 새기고 하나님과 함께하며 온 인류를 구원으로 인도하자”고 역설했다.

아울러 성경을 근거로 아버지 하나님과 함께 생명수를 주시는 어머니 하나님의 존재를 증명하며, 새 성전을 비롯한 전 세계 하나님의 교회가 구원의 주체를 올바로 전하는 복음 기관이 되길 기원했다(마 28장 18~20절, 요 15장 5절, 욘 4장 10~11절, 갈 4장 26절, 창 1장 26~27절).

청주흥덕·청주서원 교회
충북의 대표적인 교육도시, 청주. 청주흥덕교회는 경부고속도로에서 청주로 진입하는 관문 격인 흥덕구의 비하동에 세워졌다. 지상 5층 지하 2층 규모로 입체적인 건축미가 돋보인다. 서원구의 중심지 사창동에 자리한 청주서원교회 또한 지상 5층 지하 2층 규모이며, 단정하면서도 견고한 외관이 멀리서도 눈에 띈다.
지난 7월, 수재민들을 돕기 위해 대대적인 복구활동을 펼쳤던 지역 성도들은 “앞으로도 꾸준히 봉사하는 것은 물론, 80만 청주 시민 모두가 하나님의 축복을 누리기까지 복음의 발걸음을 멈추지 않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 2017 WATV
청주서원교회 성도들이 헌당기념예배후 기념촬영에 임하고 있다.
ⓒ 2017 WATV
청주흥덕교회 전경, 청주흥덕교회 헌당기념예배 모습.


성남상대원교회
사기막골과 성남산업단지 인근에 위치한 성남상대원교회 뒤로는 야트막한 산이 펼쳐져 있다. 자연과 도심이 어우러진 곳에 자리하여 ‘어머니 계신 고향 집처럼 포근한 영혼의 안식처’를 자처한다.
성도들은 “어머니가 자녀를 위해 아낌없이 사랑을 베풀듯 삶에 지친 이웃들에게 하나님의 사랑과 위로를 전해주고 싶다”고 말했다. 이를 위해 주민센터와 연계한 거리정화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 2017 WATV
성남상대원교회 전경, 성남상대원 교회 성도들.
성남상대원교회 헌당기념예배.
저작권자ⓒ하나님의 교회.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맨위로 맨위로
목록가기 프린트하기

스페셜 뉴스

스페셜 뉴스
“장애편견 깨고 사랑나눈 소중한 시간”
대구수성 하나님의 교회 성...